다목적 게임은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장의 급속한 성장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다목적 게임은 글로벌 비디오 게임 시장의 급속한 성장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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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ncialNewsMedia.com


2021년 8월 3일 08:45 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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팜 비치, 플로리다, 2021년 8월 3일/PRNewswire/ - FinancialNewsMedia.com 뉴스 해설 - 이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공유하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전화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는 곳이 어디든, 무엇을 하든. 보고서에 따르면 Statista는 모바일 게임이 전 세계 비디오 게임 시장의 빠른 발전의 주요 원동력이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20년에 휴대폰 게임은 전 세계 비디오 게임 수입의 약 50%를 차지했으며 다양한 침투율과 휴대폰 활용이 전 세계적으로 계속 가속화됨에 따라 휴대용 게임 수입은 2023. 분명히, 이 다재다능한 격변은 마찬가지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컴퓨터 게임 비즈니스 부문 중 하나인 미국의 게임 현장을 완전히 바꾸고 있습니다. 2020년 미국의 다목적 게임 수입은 기록적인 미화 107억 3,000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COVID-19) 대유행 중에 기계적 발전, 컴퓨터 개발 및 국가 간 잠금의 유입에 감사합니다. 휴대용 컴퓨터 게임 클라이언트는 현재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오늘 뉴스의 다이내믹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Tapinator, Inc.(OTCPK: TAPM), 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NASDAQ: TTWO), Activision Blizzard, Inc.(NASDAQ: ATVI), GameStop Corp.(NYSE: GME) , Skillz (NYSE: SKLZ).


Statista는 2020년 북미의 다목적 게임 콘텐츠 시장이 25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향후에 대한 견고한 개발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북미에서 전체 컴퓨터 게임 수입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F2P(게임 허용) 시장의 수입을 살펴보면 다재다능한 계층은 가장 생산적인 계층과 큰 차이를 보입니다. 2020년에 F2P 휴대용 게임 시장은 플레이어를 위한 행동의 낮은 섹션 방해 계획과 현재 허용된 플레이 설계로 이동하는 다용도 게임의 수의 증가에 힘입어 북미에서 약 132억 달러의 수입을 창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료로 F2P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얻을 수 있지만 구매를 통해 게임 내 하이라이트를 개선하고 추가 내용을 열 수 있습니다. 수많은 플레이어가 휴대용 게임 경험을 재설계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F2P 게임은 다재다능한 광고주들 사이에서 매우 소중한 적응 도구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미국 게이머들은 2020년에 휴대폰 게임에 보통 179달러를 지출했습니다.


Tapinator, Inc.(OTCPK: TAPM) 속보 – Tapinator, 2021년 2분기 재무 결과 기록 발표 - Tapinator("Tapinator", "조직", "당사" 또는 "당사"), 다목적 단계를 위한 분류 운전 게임, 오늘 2021년 6월 30일에 마감된 3년 반 동안의 감사되지 않은 금전적 결과를 선언하고 2021년 6월 30일에 마감된 기간 동안의 분기 보고서 문서화를 완료했습니다.


특징:


- 매출은 전년 대비 21% 증가한 140만 달러


- 예약은 전년 대비 13% 증가하여 140만 달러 기록


- 조정된 EBITDA는 전년 대비 20% 증가하여 $374,000 기록


- 순이익은 전년 대비 239% 증가한 $216,000입니다.


- 기본 EPS $0.38 및 완전 희석 EPS $.37


분기별 보고서 및 회계 요약은 OTC Markets에 배포되었으며 http://www.otcmarkets.com/stock/TAPM/revelatio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결과는 회사가 최근에 제시한 모든 방향이나 예측을 완전히 대체했습니다.


2021년 6월 30일에 마감된 3개월 동안 Tapinator는 약 140만 달러의 기록적인 수입, 약 140만 달러의 기록 임명, 약 216,000 달러의 총 보상 및 약 374,000 달러의 기록 변경 EBITDA를 달성했습니다. 회사의 분기별 수입, 임명, 총 보상 및 변경된 EBITDA는 전년 대비 각각 21%, 13%, 239% 및 20% 향상되었습니다. 회사는 추가로 주당 0.38달러와 0.37달러의 기본적이고 완전히 약화된 총 보상을 개별적으로 선언했습니다.


2021년 6월 30일에 마감된 반년 동안 Tapinator는 약 260만 달러의 기록적인 수입, 약 280만 달러의 임명, 약 453,000 달러의 총 보상 및 약 574,000 달러의 기록 변경 EBITDA를 달성했습니다. 회사의 분기별 수입, 예약 및 변경 EBITDA 주소는 전년 대비 각각 26%, 23% 및 42% 향상되었습니다. 회사는 추가로 기록적인 필수적이고 완전히 약화되는 주당 0.82달러와 0.80달러의 전체 이익을 별도로 보고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Tapinator의 CEO Ilya Nikolayev는 "우리는 2분기 기록 실행에 매우 만족합니다. 최근에 언급했듯이 Video Poker Classic(


GameStop Corp.(NYSE: GME)은 최근 회사가 캐나다에서 EB Games의 브랜드를 변경할 계획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올해가 가기 전에 EB Games의 캐나다 지역과 온라인 스토어는 GameStop 브랜드와 이름을 받아들입니다. 이 선택은 존경하는 고객과 투자자로부터 비판을 받은 후 나온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최근에는 북미 고객 만족 조직의 개발과 네바다주 리노에 있는 530,000제곱피트 사무실 임대료로의 통과를 선언했으며, 이 사무실은 2022년에 작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바다주 리노에 회사의 새로운 존재 아이템 기부를 개발하고 서부 해안을 가로지르는 수송을 지원하기 위해 배치할 것입니다. 이 개발은 GameStop이 펜실베니아 주 요크에 있는 700,000평방피트의 사무실을 임대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Skillz(NYSE: SKLZ)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합리적이고 재미있는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주요 다목적 게임 무대로, 최근 세계에서 가장 진보적인 통합 멀티플레이어 게임 혁신인 Photon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Exit Games와 필수적인 관계를 형성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독일 함부르크에 위치한 Exit Games를 통해 엔지니어는 지속적이고 조정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만들고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거의 600,000명에 가까운 공범자는 700,000개 이상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상호 작용을 제어하는 ​​EA, Square Enix 및 Ubisoft와 같이 지구상에서 가장 존경받는 게임 배포자 및 엔지니어를 통합합니다.


Exit Games에 대한 Skillz의 관심은 회사가 e스포츠 대회와 무대를 단독으로 통제하기 위한 Exit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인정하게 할 것입니다. 조직은 Skillz의 일정을 크게 단축하여 무대에서 멀티플레이어 동시 참여를 지원하는 동시에 Skillz가 Exit의 게임 혁신과 함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하이라이트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전 세계의 배포자와 엔지니어는 현재 Skillz 단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게임(예: 파이트 로얄)을 구축할 수 있으며, 게이머는 모든 경우에 자신의 도전이 Skillz의 합리성을 보장하는 것을 충족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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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전달에는 수정된 1933년 증권법 섹션 27A 및 1934년 증권 거래법 섹션 21E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선언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995년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약정. "미래 예측 선언"은 미래의 가정, 계획, 결과 또는 방법론을 묘사하며 대부분 "~할 수 있다", "미래", " 계획" 또는 "준비된", "의지" 또는 "해야 하는", "예상되는", "예상되는", "초안", "결국" 또는 "예상되는". 그러한 선언은 실제 결과가 물리적 결과와 물리적으로 대조될 수 있는 위험을 포함하여 미래의 조건, 경우 또는 결과가 미래 예측 주장에 예상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엄청난 수의 위험 및 취약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양한 변수와 Form 10-K 또는 10-KSB에 대한 조직의 연간 보고서에서 인식된 다양한 위험 및 해당 조직이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다양한 제출로 인해 미래 예측 주장에 투영되었습니다. 미래 지향적 평가를 평가할 때 이러한 구성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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